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진주유등축제 주차 정보 알려드립니다.

by 알아두면좋은 2017. 10. 9.
반응형

진주유등축제 주차 정보 알려드립니다.






진주 유등축제는 10월에서 10월 15일까지 일어나는 축제입니다 ㅎㅎ 


많은 분들이 좋은 음식과 멋진 축제를 즐기고 있다고 하네요.






이때 방문하시기로 결심한 분들을 위해 진주남강유등축제에 대한 주차 정보를 알려드리고자합니다.







다시한번 알려드리지만 진주유등축제는 2017.10.1 ~ 2017.10.15까지 금주 일요일까지 진행합니다.

매일 오전 10시에서 새벽 1시까지 행사 관람이 가능합니다.






진주 유등축제지에서는 축제 방문하는 이들을 위해 임시주차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실 때 무료 셔틀버스도 이용 가능하세요. 해당 내용은 진주유등축제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변의 임시주차장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확인하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차요금은 따로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또한 임시주차장에 대한 위치는 지금 보시는 지도를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겁니다.

학산도시에서 주차대 1,000 수용이 가능하니 큰 도움이 되지 싶습니다. 행사장에서 가장 가까운건 신안공실보조경기장 주차장이네요 ㅎㅎ





이를 통해 진주유등축제 주차 정보를 얻어가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