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씻는 꿈 해몽!

by 알아두면좋은 2018. 5. 1.
반응형


꿈에서 우리는 늘 뭔가를 하거나 보고 있지요

의미심장한것들도 있고 좋은 기분이 드는 내용이 있듯 정말 다양한 경험을

꿈을 통해서 하는 것같습니다

이럴 때 보면 영혼의 존재라는게 믿기기도 해요 ㅎㅎ

유체이탈해서 이곳 저곳을 다니는게 아닐까요 어쩌면?

 

오늘은 그중에서도 씻는(Washing)것과 관련된 꿈 해몽들을 정리하겠습니다.

 



(씻는 꿈 해몽)

씻는것도 종류가 다양하지요. 목욕을 하거나 비누를 쓰거나 ㅎㅎㅎ

다 정리하겠습니다

 


1. 손이나 발을 물로 씻는 꿈

걱정, 고민거리나 개인의 지병이 낫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ㅎㅎ

예수가 물로 마음을 씻는데서 유래된게 아닐까 싶네요.

또한 미혼이시라면 구혼이 다가올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2. 온수로 물을 씻거나 담는 꿈

준비하던 시험이나 주변사람의 친절이나 도움을 받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저도 이런 행복을 느끼고 싶네요 ㅎㅎ

 

3. 양치질을 하는 꿈

공무를 수행하신다면 언행에 조심하셔야 할겁니다.

그릇된 행동으로 직무에서 밀려날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상대에게 물장난을 치는 꿈

단순한 마음으로 저지른 장난으로 불화가 생길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누가 나에게 물장난을 쳤다면 진행하는 일이 잘 될것을 암시하네요 ㅎㅎ

 

5. 흙탕물로 목욕을 하는 꿈

지병이 생길것을 암시하니 웰빙식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ㅎㅎ

 




6. 타인과 함께 대중목욕탕이나 온청에서 목욕을 하는 꿈

현재의 종교나 직업, 학업에 충실히 임하게 될것을 뜻합니다.

공동체적인 의미들은 대게 이렇게 해석 되지 싶네요 ㅎㅎ

 



7. 어떤 무언가를 씻는 꿈

그 무언가의 운세가 상승할것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더러움이 씻기지 않는 연출이 꿈에 있었다면 반대로

운이 좋지 않을 것을 나타냅니다.

 

8. 우물물로 손발을 씻거나 마시는 것

현재 가지는 불안과 걱정이 원만하게 풀릴 것이고, 주변에서도 좋은일이 일어날 것을 나타냅니다.

직장에서는 승진을 기대하기도 좋다고 하네요 ㅎㅎ

 

대게 씻는다는 의미는 긍정적으로 해석된다는 것을 알아보는 계기였습니다 ㅎㅎ

원하시던 내용을 찾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